암호화폐에 대한 국제적 규제로 인해 윈-윈 상황이 조성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의견들이 반대 없이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JP모건체이스의 CEO인 다이먼 씨는 비트코인은 “효과가 없을 것”이라며, “그것은 (세계 최초의 투기 거품으로 인식되는) 17세기 네덜란드의 ‘ 튤립 매니아’보다 더 나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비트코인 마진거래 폭발할 사기극”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을 정도로 어리석었던 직원들을 해고할 것이라고 말할 정도입니다.

추측은 차치하고,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요? 중국의 ICO 금지 이후, 다른 세계 유수의 경제국들은 암호화폐 세계가 그들의 지역에서 어떻게 규제되어야 하는지/규제될 수 있는지에 대해 새롭게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ICO를 금지하는 것보다, 다른 국가들은 여전히 암호화폐의 기술적인 이점을 인식하고, 통화의 성장을 완전히 억제하지 않고 시장을 통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경제국들의 큰 문제는 암호화폐의 대안적인 비트코인 마진거래 성격이 전통적인 투자 자산의 정책에 따라 암호화폐를 분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입니다.

Are you ready to invest in cryptocurrency? - Modern Diplomacy

이러한 국가 중 일부에는 일본, 싱가포르 및 미국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경제는 주로 암호화폐 기술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자금 세탁 및 사기를 처리하기 위해 암호화폐에 대한 회계 기준을 수립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규제 당국은 암호화폐가 가지고 다니는 경제적 흐름으로 인해 완전히 금지하는 것은 실질적인 이점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이 존재하는 한 암호화폐 세계를 폐쇄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규제 당국은 암호화폐가 법정 통화(즉, 암호화폐 거래소)를 만나는 곳으로 보이는 일부 통제권을 행사할 수 있는 분야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철저한 조사를 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러한 이벤트는 홍콩과 같은 일부 국가에 도움이 됩니다. 중국 ICO 금지 이후, 많은 암호화폐 프로젝트 설립자들이 본토에서 도시로 내몰렸습니다. 게이트코인의 CEO인 Aurelian Menant는 회사가 “본토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프로젝트 설립자들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았다”며 플랫폼에 등록하는 중국 고객의 수가 눈에 띄게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